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런 사랑으로 사도 될까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31. 09:48

    이런 사랑으로 사도 될까
    나를 너무 좋아하는 아이가 있습니다.
    난 걔을

    모두는 원래 정말로 친했고, 내가 고백했고, 나는 거부했다.

    그의 친구는 말할 수 있습니다.
    정말 내가 너무 좋아.

    내가 봐도, 나는 정말로 나를 정말로 사랑해주는 것을 느끼고 매우 감사합니다.

    그러나 나는 진짜 절대 친구 이상이 아니라고 느끼고 마음의 하나도 없고, 나의 이상형도 아니지만, 내가 말하고 있는 것이 아닐까? 솔직히 죄송합니다만, 이렇게 쭉 깨끗하게 하는 것이 맞지요?

    주위에서는 첨예에 신경쓰지 않아도 사귀면서 좋아질지도 모른다고 말해 너무 애처롭다고 말했듯이 너를 좋아하게 해 주는 아이 없으면, 단지 눈을 감고 만나다니 이것이 아닐 것이다, , ㅠ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