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젊은 심판을 보면 너무 속상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3. 09:20

    젊은 심판을 보면 너무 속상해
    아버지는 결혼하자마자 어머니를 때렸다.
    내가 다섯 살 때를 기억합니까? 아버지는 술을 마시고 나를 때렸지만 어머니는 나와 형을 양옆으로 껴안고 울었다. 하루 이틀이 아니라
    그리고 할머니와 이복동생이 다른 방에서 조용했던 것을 기억합니다.
    그해 어머니는 동생을 데리고 이모집으로 달려갔다.
    그 후에 이혼한 것 같아요.
    이모집을 떠날 때 나는 돈이 없어서 교회방에서 살았다.
    나는 원룸 아파트에 살았지만 오래된 저택에도 살고 있습니다.
    또 결혼해서... 엄마가 힘들게 살아서 좋아했어
    하지만 내가 7살 때부터 내 동생이 나를 때렸고, 당신은 그때 9살이었습니다.
    계란후라이를 못해서 10분 20분 동안 말타고 서 있다가 주먹으로 때리기 시작하는데...
    그렇게 말하면 엄마가 속상하실까봐 참고 10년을 더 살았다.
    10년 이상 형은 주 5일 나를 때렸다.
    돈을 내고 길에서 담배꽁초를 주워야 했다.
    형은 중학생 때 소년원에 갔다.
    가출해서 돈이 없어서 지나가던 놈을 때리고 지갑을 훔쳤다는 말을 뒤늦게 듣게 되는데.. 정말 말도 안되는 소리..
    소년원에서 보낸 6개월 동안 정말 천국에 있었다... 학창시절 중 가장 편안하게 자는 날...
    당시 가장 힘들었던 점은 엄마가 버려진 개를 데려와 키우셨지만 엄마와 나는 그를 정말 아꼈다.
    나는 학교에 친구가 없었지만 그는 내 유일한 친구이자 위로 친구였습니다. 동생에게 구타를 당하고 방에 들어갔을 때, 그는 나를 계속 핥았다. 미터를 공중에 뜨게 놔둬, 이런 걸 주문했어
    안들리면 당시 아파트 9층에 살았는데 목에 칼을 겨누고 베란다의 방충망을 열고 상체를 거의 밖까지 밀고 나가서 가스가 차는 날이었다. 꺼졌다.
    눈에 큰 멍이 들었는데도 엄마에게 자다가 넘어져 문고리에 못을 박았다고 말했습니다.

Designed by Tistory.